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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언론진흥재단,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에서 위탁 집행하는 공익광고 · 정부광고 · 법원경매광고 등이 회원사 위주로 배정돼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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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회가 추진하는 연례 연구조사 사업에 동참할 수 있으며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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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계신문협회(WAN-IFRA), 국제언론인협회(IPI), 세계 각국의 신문협회 등과 함께 권위 있는 국제 언론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부당한 외부 세력의 압력 등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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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유일의 언론 자율감시 기구인 한국신문윤리위원회의 신문윤리강령을 공유하게돼 지면심의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문윤리를 체질화하고 지면의 품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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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사에는 언론 관련 국내외 연구 보고서 등이 무상으로 제공돼 해외 선진 사례 등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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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지원, 광고, 기술, 기조, 출판, 판매 등 협회 산하 6개 협의회에 소속 임원 및 간부가 가입할 수 있어, 협의회 활동을 통한 회원사간 최신 정보 및 경영 참고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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